근무 야간 교대 – 직장에서 잠이 든 적이 있습니까?

  • 0
  • on

우리 모두는 야간 근무가 극도로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모두 편안한 침대에 누워 있을 때 눈을 뜨고 깨어 있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분명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직장에서 졸다가 쓰러진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 확실히 당신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말할 것은 내가 아주 가까이 왔다는 것입니다.

나는 국제 공항에서 오후 8시 30분에서 오전호짱 4시 30분 사이에 몇 번 교대 근무를 한 것을 기억하고 있으며, 오전 1시경에 몸을 웅크리고 불을 끄고 책상 밑에서 잠을 잘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야간 근무는 전혀 재미가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나도 자정쯤에 숨을 거두는 경향이 있으므로 밤에 남은 마지막 시간을 보내는 것은 확실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칠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의 뇌는 오전 1시에서 오전 6시 사이에 가장 깨어 있기 때문에 복잡한 작업은 말할 것도 없고 어떤 작업을 하려고 해도 그 밤 시간에 극도로 힘듭니다.

야간 근무를 하면 집중력과 기억력도 심각하게 저하됩니다.

그러나 야근은 많은 직업에서 피할 수 없는 일이라는 것이 가혹한 현실이다.

자명한 사실을 언급하는 것 외에 야간 근무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간단한 일은 무엇입니까?

  1. 가능한 한 야간 근무를 줄이도록 노력하십시오. 연속 2교대 이상은 안 됩니다.
  2. 교대 근무 중에는 간식을 가볍게 먹고, 심야 휴식 시간에는 간단한 식사를 하십시오. 오전 3시에서 4시는 가장 피곤함을 느끼는 시간이므로 단백질, 소량의 통곡물, 과일 및/또는 야채와 함께 간식을 먹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3. 잠들기 직전에 탄수화물이 많고 단백질과 지방이 적은 가벼운 간식을 조금씩 드십시오. 이것이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조리된 오트밀, 토스트와 잼 또는 시리얼과 우유가 담긴 작은 그릇입니다.
  4. 마지막으로 야간 근무 중, 특히 교대 후반에는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를 제한하여 집에 도착했을 때 잠을 잘 수 있도록 하십시오.

야간 근무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제드를 따라잡지 못하는 것보다 더 답답한 것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